[기타]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
번호: 14
[상품관련]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
번호: 13
[상품관련] 기사님께 현장에서 추가금을 지불했어요
번호: >>
아래는 현장추가금이 발생하는 내역입니다.
① 벽걸이 설치시, 벽이 대리석이나 아트월인 경우
② 계단이 없는 3층 이상의 건물
③ 고객이 HDMI 케이블을 구비하지않고 연결을 원하는 경우 (HDMI 케이블 값)
④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하는 경우
⑤ 기존 TV를 이동하는 경우
기사님께서 위 사유 외 현장에서 별도로 금액을 받아가신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[배송안내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번호: 11
[배송안내] 제품을 방문해서 수령하고 싶어요
번호: 10
[포인트 및 이벤트] 추천인 혜택을 받고싶어요
번호: 9
[회원정보관련] 계정을 탈퇴하고 싶어요
번호: 8
[배송안내] 배송일자를 지정하고 싶어요
번호: 7
[배송안내] 배송은 언제되나요?
번호: 6
[배송안내] 도서산간지역 추가금액을 알고 싶어요
번호: 5
[환불요청] 환불은 언제되나요?
번호: 4
[주문결제] 결제 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
번호: 3
[상품관련] 설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
번호: 2
[주문취소]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
번호: 1